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사당역 맛집 - 파스텔 시티 티원

by 달시랑 2016. 7. 28.
반응형

점심 초대를 받았습니다~~
사당역 파스텔시티 3층에 있는
중식당 티원이에요~~~

행사도 하네요
시원한 맥주 한잔 하면 좋겠습니다 ㅎㅎ 날씨가;;

예전엔 와인 차~~~~암 좋아 했었는데 ㅎㅎ

은근 경치가~~
밤에 와도 참 좋겠어요..

사주시는 분이 주문 하셔서
메뉴와 가격대는.. 모르겠으나..
아마도 런치 코스 정도 되는 듯 합니다~

기본 세팅이요
깔끔 하네요~

더운 날.. 뜨거운 차가 왠말이냐.. 했는데..
에어컨이 너무 빵빵한지라.. 괜찮네요 ㅎㅎ

행사중인게 많네요
중국황실요리 궁금 하네요 ㅎㅎ

기본 반찬요
양배추절임
자차이
땅콩
자차이.. 제가 넘 좋아 하는데 맛있더라구요 두접시
먹었습니다 ㅎㅎ

첫 접시는 유린기 샐러드??
탕슉에 채소와 소스 일까요~
상큼 하니 괜찮습니다 ㅎㅎ

해물누룽지탕...
간이 좀 심심한데 건강한 맛이요~~

칠리마늘탕수육
양념 치킨 맛이요 ㅎㅎㅎ

꽃빵과 고추잡채요~
요것도 담백 하네요

식사는 요 세가지 중에 선택요
전 짜장면을 했네요~

그냥 덜 느끼한 짜장면 맛이었구요
배가 너무 불러서 맛만 봤습니다 ㅎㅎ

짬뽕은 싱거웠데요~

볶음밥은 고슬고슬 너무 고소 하답니다 ㅎㅎ
볶음밥에 짜장 소스를 원래 안 주신데요
재료 본연의 맛을 느끼시라고..
그치만 원하면 주신데요~~~

디저트 아이스크림과 커피요~~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간이 쎄지 않아 건강한 느낌이었어요~

기분 좋은 점심이었습니다 ^^

*사진 열심히 찍어대는 절 보며.. 같이 가신 분이
머 하려고 그렇게 사진을 찍냐며..
블로그 포스팅 한다니까.. 그런거 할거 처럼 안 생겼데요
칭찬일까요?... 욕일까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