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낙성대 맛집-오인자 아구찜

by 달시랑 2016. 7. 28.
반응형

지난 주에 회식이 있었어요~~~

낙성대에선 나름 맛집으로 유명한
오인자아구찜
에서요 ㅎㅎ

저희는

아구찜
해물찜
해물탕

이렇게 골고루 시켰습니다~~

메인 메뉴를 시키면
사이드 메뉴를 서비스로 주셔서 너무 좋아요
사이드 메뉴도

피자
코다리구이
도토리묵
부추전
이렇게 골고루 시켜 봤습니다 ㅎㅎ

반찬이에요~
처음엔 셋팅해 주시는데
다음 부턴 셀프로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주로 말씀 드림 가져다 주시는 듯 해요
ㅎㅎ
친절 하십니다~~

해물탕이에요~
간이 많이 쎄지 않고
해물도 많이 들어 있어요~~~

요고는 아구찜 입니다~~
아구찜에 아구도 맛있네요
전 주로 해물찜을 시켰던 터라..
맵다는 사람들도 있었는데..
전 그닥.. 그냥.. 매콤 하다... 이정도 ㅎㅎ

마지막으로 해물찜이에요~~~
푸짐 하죠~~

서비스로 나온 사이드 메뉴 입니다

코다리찜과 고르곤졸라 피자
(도토리묵과 부추전도 먹었는데 사진이 없네요;;;)

피자는 정말 맛있었어요~
서비스 답지 않게..ㅎㅎ
추가로 시켜서도 먹었습니다..

아이들과 같이 가셔도 피자 땜에 좋아 할 거 같아요~

점심메뉴에요
점심 에도 가끔 가는데..
점심 메뉴도 괜찮아요~~ㅎㅎ

방도 있고.. 테이블도 있어서
편한 자리에 앉음 되고..
회식 하기에도 딱 좋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