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김태완 스시 - 낙성대역 맛집

by 달시랑 2016. 6. 30.
반응형

오픈 한진 좀 된거 같은데
가보자~~가보자~~~ 하다
오늘 점심 드디어 출동했습니다!!

강남에서온 김태완스시~~
재밌네요 ㅎㅎ

여기 강남에서 유명한 집인가요?~

사람이 엄청 많은가 바요
번호표를 뽑으라 하고;;

저흰 1시에 갔는데 사람은 많았으나
자리는 있어서 기다리진 않았어요~~

메뉴에요~
의외로 메뉴가 많죠

점심특선 을 주로 드시는 듯해요
대부분의 테이블이

8천원인데 초밥7개에 우동 이나 냉모밀이 나오는 거에요~~
(겨울엔 라멘도 된데요~ 겨울 기대되네요^^)

저희는 셋이었는데..
또 식탐 많은 저는
커플세트에 모밀정식으로 주문 합니다

커플세트는
연어샐러드
초밥 14개
우동
야끼우동
간장새우 2개
새우튀김 2개
알밥 2개에요 엄청 나죠 ㅎㅎ

먼저 나온 연어샐러드와 간장새우요
샐러드는 soso 요
간장새우는 살짝 비린듯 했지만 역시 soso 요

그리고 초밥이 나오네요
요게 점심 특선에 나오는 초밥이에요~
괜찮죠~~

요건 커플세트에 나오는 초밥~~
종류가 살짝 다르네요 ㅎㅎ
역시 이렇게 시키길 잘 했죠 ㅎㅎ

냉모밀 입니다
이미 휘져어 버렸네요 ㅎㅎ
무난한 맛이요~

이건 우동인데...
이게 커플세트에 포함 된 우동이라 양이 유독 적나바요~~
요건 맛을 못 봤네요 ㅎㅎ 워낙 먹을게 많아서요 ㅎㅎ

요건 야끼우동
요것도 커플세트에 포함 된 아이인데 맛있었어요~~

우와~
새우튀김 실하죠 ㅎㅎ
나름 다요트랍시고 양보요 ㅎㅎ
맛있데요 ㅎㅎ

마지막으로 나온 알밥
아이궁
이것도 이미 휘져어 버렸네요~
알밥 머 맛없기 힘들죠 ㅎㅎ

커플세트는 32000원 이니까
좀.. 가격이 있구요

점심특선은 8000원 이니까 꽤 괜찮죠~~
초밥은 정말 맛있었어요~~

근처에 계신 분들은 꼭 한번 와 보세요^^

낙성대역 4번출구로 나오셔서 직진 조금만 하심 왼쪽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