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면목동 중국집 배달 - 뿜뿌이

by 달시랑 2016. 6. 20.
반응형

지난 밤 과음으로
저흰 짬뽕을 시켜 먹기로 했네요~~

얼마전 사가정역 근처에서 맛있는 중국집을
발견 했었는데 배달도 된데요 그럼 고민 하지 말고
고고

사가정역에 있는 중국집
뿜뿌이 에요
*02-2207-4151

메뉴가 아주 많진 않은데 모두 맛있는거 같아여~



저희가 시킨 메뉴들이에요
포장상태가 깔끔하죠^^
급한대로 신문지 깔고 ㅎㅎㅎ


제가 시킨 중국냉면
살엄을으로 언채로 오네요~ 오오오오오~~
안에 있는 오징어 새우등도 살짝 얼어 있었구요
새콤 달콤 하니 맛있었어요~



요거는 피앙세가 시킨 뿌짬뽕(뿜짬뽕인가?;;)
매운 맛을 조절 할 수 있다해서
덜 맵게 달라고 말씀 드렸는데
그래도 매웠어요~
조절을 안 해 주신 건가;;



요거는 샐러드 만두 같은 건데..
유린기 만두 인가?.. 이것도 엄청 맛있어요
새콤 달콤 하고 매운 고추가 들어 있는지
매운 맛도 나서 입안이 개운해 져요~~

사가정 면목동 쪽에 계신 분들은
중국음식 배달 하실때
한번 이용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