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삼일민물장어 - 아차산 맛집

by 달시랑 2016. 6. 27.
반응형

저희는 요 옆에 있는 메밀국수 집을 여러번 가본지라
메밀국수 먹으러 갈때마다
언제 한번 가보자 가보자 가보자 이러다
드디어... 가게 됬네요
장어가 5~6월이 제철이래요
뭐든 제철 음식이 젤 좋은거 아니겠어요?..ㅎㅎ


메뉴에요~~
1kg이.. 머리 뼈 내장 빼면 500~600g이라 해서
그래도 고기 한근은 되니까..
그정도면 되겠지 했는데~
역시나 500g 을 추가 하게 되네요~

추가를 하더라도 첨 부터 대자를 시키시는 거보단
저희 처럼 주문 하시는게 어떨까 싶어요
1kg드시고 메밀국수 드실 수도 있자나요~ㅎㅎ


기본반찬 입니다
요렇게 처음에만 가져다 주시고
다음 부턴 셀프로 가져다 드심 되요

저 정말 한 열번 왔다 갔다 했는데
눈치 볼 것도 없구 좋네요^^
사진엔 안 찍혔는데 여기에 상추랑 청양고추도 있었어요
청양고추 엄청 매워 죽을뻔 했으니 참고해 주세요;;


숯불이 먼저 나왔구요~

장어는 먹기만 하면 되게 옆 테이블에서 구워서
주시더라구요

요게 1kg 주문 한거에요
그~~~~렇게 많진 않죠 ㅎㅎ

전 갠적으로 장어를 그닥 좋아 하지 않아..
잘 모르겠는데
여기가 엄청 싼거라 하더라구요

저흰 4시반쯤 가서 한가했는데 바로
손님들이 많이 들어 오시더라구요
발렛파킹도 되고
직원분들도 친절 하시고..
장어 좋아 하시는 분들 한번 들어 보심 어떠실까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