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제오헤어 - 신내점

by 달시랑 2016. 6. 27.
반응형

맘에 드는 미용실 찾기 넘 힘들죠
집 근처에 두번째 방문한 제오헤어 신내점 이에요^^

음.. 두번 다 뿌리염색을 위해 들렀는데
이번엔 커트까지 했네요

한두달 후쯤 빠마도 해 볼 생각인데
지금 까진 꽤 맘에 들어요~ㅎㅎ

올라 가는 입구 엘리베이터에 붙어 있는 것들이에요^^

예약을 하고 갔으나 시간보다 일찍 도착해서
잠시 기다리는 중이에요~

염색약 바르고 기다리는 중
요런 것도 챙겨 주시네요~~

염색은 다 끝냈고
이제 커트 할 차례에요~
뒤로 기다리 시는 분들 많이 보이시죠
예약을 하고 가심이 좋을 듯해요;;
*02-3421-3350*

가격도 비싸지 않고
정액권을 끊으라 강요도 하지 않으시구
저를 해 주신 남광선생님도 그닥 구찮은 말씀이 없으시고
제가 낯을 좀 가리는 편이라
미용실이든 어디서든 막 말 시키시는거 좀 불편 하거든요
ㅎㅎ

그리고 머리도 딱 맘에 들게 해 주시네요 ㅎㅎ

담에 빠마를 해봄 더 정확히 알겠지만
지금 까진 딱 맘에 들어요~~~

중랑구청 사거리에 있어서
찾기도 쉽구요~

신내동에서 미용실 찾으시는 분들은
들러 보셔도 좋을 듯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