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압구정 로데오 라운지 바 - 663

by 달시랑 2016. 6. 20.
반응형

피앙세 생일~
2차로 간단히 맥주 한잔 하자 하고 들어 간
압구정 로데오거리에 있는
라운지 맥주집 663 입니다..

*663은 먼 뜻일까요~~


물입니다~~
우와 이렇게 주니까 엄청 폼난다~~
했더니 피앙세 왈
요즘 이렇게주는 데 마나..
응.. 엄청 시크 하시긴~



기본 안주~~
매운 닭다리 과자네요 은근 마니 맵네요 ㅎㅎ


엄청 배부른 저녁을 먹은 저흰
간단히 배 안 부른 안주를 시키자 이럼서
나쵸와 감자튀김을 시켰죠~


이런 된장 이게 간단한 안주 인가요~
이씨~

반이상은 남기고 왔네요
싸오고 싶었는데
피앙세가
싸가도 안 먹는다며....

잉~~~~~ 싸올걸;;

저는 호가든.. 그는 아사히
늘 똑같죠 ㅎㅎ

여긴.. 음..
음악소리가 엄청 커요..
엄청 정신 산란한 저흰
가자가자 그러고 와 버렸어요~~

압구정이라 그런지 가격도 착하지 못 하고 ㅎㅎ
다시 가게 될지는 음...글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