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분 좋은 곳

명동성당 미사드리기 & 산책하기

by 달시랑 2016. 6. 11.
반응형

지은 죄가 많으니
고해성사도 하고 미사도 드리려고
명동성당에 왔어요

이래뵈도 명동 성당에서 세례받은 여자 ㅎㅎ

성당 옆모습요 멋있죠~ㅎㅎ

여긴 고해성사 하는 지하성당
살짝 무서운 느낌~
무서운게 아니라 위압감일까요;;

여긴 제가 제일 좋아 하는 봉헌초 붙이는 곳이에요
초에 불붙일때 제일 맘이 편안해져요~~

오늘은 성모마리아상 앞에서 기도도 하고
예식 사진 찍는 커플도 살짝 보이네요

명동성당엔 토요일도 주일미사가 있어서
드리고 가려구 해요
시간이 살짝 남아 지하로 내려가 봐요
여기를 머 쇼핑몰이라 해야 할까요

저도 첨 내려와 보네요~~

까페도 있어요 커피 한잔 하고 싶지만
다들 삼삼오오 계신듯 해.. 전 혼자라;;

빵집도 있구...
한번 들어가 봤으나 극강의 다요트 중인지라
눈물을 머금고 퇴장;;

젤라또도 있구요~

여기는 죽, 팥빙수, 이런걸 파는 매장이더라구요역시나 패스;;

서점도 있네요~~

여기는 뭐 하는 데지..
무슨 레코드룸이래요~~

기념품 같은 걸 파는 곳도 있어요
종류가 엄청 다양하더라구요~

꽃집도 있네요~~

토요일인데다..
비까지 오락가락 해서 그런지 마니 붐비지 않아서
조용히 둘러 보기 좋았어요..

꼭 카톨릭 신자가 아니더라도
구경 하러 많이들 오시니까..

산책 삼아 한번 들러 보세요^^
반응형

'기분 좋은 곳' 카테고리의 다른 글

커피빈-명동성당점  (0) 2016.06.11
브라질리언왁싱 - 비자르왁싱(건대입구)  (0) 2016.06.11
남산 서울타워  (2) 2016.06.08
전주 남문시장  (0) 2016.06.08
전주 이화호텔  (0) 2016.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