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사가정역 맛집 - 빛나는 바다

by 달시랑 2016. 6. 9.
반응형
간단히 한잔 하자..
이럼서 회가 가벼워~
새로생긴 횟집 있어!!
이래 싸면서.. 신장개업 횟집으로 향했네요 ㅎㅎ


사가정역 1번출구로 나가서
신한은행.. 우체국.. 있는 쪽으로 가면
왼쪽에 크게 있는
신장개업 횟집
"빛나는 바다" 입니다

저희는 46000원 인가 하는 계절 세트로 시켰네요~~





우선 소스류.. 여기까진 머 노멀 합니다~ㅎㅎ




아니!!
이렇게 많은 스키다시가?!

비교적 저렴한 횟집인데
깜짝 놀랬어요

잉.. 우리 가볍게 한잔 하는 건뎅
다 망했다 망했어~~~

특히 꽁치랑 콘버터가 맛있더라구요

부족하면 더 달라 하면 된다고도 하시네요
친절하시기까정~~



회가 나왔네요
광어 우럭 숭어랑 세꼬시~
그리고 새우 문어 멍게!!
완전 푸짐하죠?! 둘이 먹긴 벅찹니다!!


한참 먹다 콘버터 더주세요~~~
요랬더니 금방 더 가져다 주시네요


이걸 마끼라 하나요?.
두개 주셨는데 하나는 홀라당 먹어 버리고 ㅎㅎ

맛도 신선도도 친절도도 굿굿이네요

다만..
화장실이 건물 뒤 편에
남녀공용으로 있는게 쫌..

그거야 머.. 피앙세가 같이 가주니까~ㅎㅎ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맛까지 굿굿
다음에 또 가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