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사가정역 술집 - 길조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얼마전 도쿄 여행에서 아사히 생맥주와 간단한 꼬치구이
를 즐기된 저흰
여기서도 가끔 들르게 되요
물론 그때의 그맛은 아니지만요 ㅎㅎ

사가정역에
간단히 한잔 할 수 있는
꼬치집을 발견 했습니다
자주 들르고 싶은 아늑하고 꽤 괜찮은 곳이에요

사가정역 1번 출구 먹자골목에 있는 꼬치집 길조 입니다~

요렇게 생겼어요 바 형태로 되어 있는데
안쪽으로 테이블도 있긴 했어요
아담하니 괜찮죠 ㅎㅎ

저흰 우선 아사히생맥주와 모듬꼬치를 시켰습니다
지금 행사중이라 모듬꼬치 4개가 5천원 밖에 안 해요
그런데 모듬 꼬치 사진을 깜박 했네요

아사히 생맥주에요 제 느낌엔 분위기 탓 인지는 몰겠지만 ㅎㅎ
도쿄에서 먹었던 아사히와 많이 비슷했던 느낌이에요

요건 아사히 흑맥주~
얘도 머 나쁘진 않았지만
저도 그도 아사히 생맥주가 더 난거 같았어요~~

이제 부터 꼬치를 계속 추가 하기 시작 했습니다
900원에서 1500원까지라 부담 스럽지도 않았어요~
마늘
가지
파닭
마늘도 포근포근 하니 맛있었어요~

닭똥집과
은행
닭껍질요 ㅎㅎ
전 닭껍질이 그렇게 좋더라구요 ㅎㅎ


마지막이다 하면서
닭껍질 두개랑 토마토베이컨 두개를 시켰는데요
요 토마토베이컨이 정말 맛있었어요
입안에 넣자 마자 방울 토마토가 탁 터지면서
과즙?.. 육즙?.. 물?.. 암튼 그런게 좌악 입안으로 퍼지는데
어쩜 이렇게 잘 구우셨는징
더 구웠음 터져버렸을거 같고.. 덜 구웠음.. 딱딱 했을거 같은..
암튼 또 먹고 싶네요~

저희가 먹은 것들 입니다 ㅎㅎ
요렇게 먹고 6만원 정도 나온거 같아요
꽤 괜찮죠~~

가끔 맥주가 생각 나면 들르고 푼 곳 입니다~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사가정역 술집 - 원조골뱅이  (0) 2016.06.08
건대 맛집 - 제일제면소  (0) 2016.06.08
사가정역 술집 - 반지하  (0) 2016.06.08
상봉엔터식스 까페베네 비밀  (0) 2016.06.08
상봉역 엔터식스 - 그릴 타이  (0) 2016.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