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사가정역 술집 - 반지하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오랜만에 가볍게 술한잔 하자 하면서
피앙세의 주거지인 ㅎㅎ
사가정을 배회하다....
아!! 여기 블로그에서 봤어~
하고.. 들어간 술집

반지하 ㅎㅎ

사가정역 1번 출구 먹자골목 쪽인데요
저희가 여기를 엄청 돌아 다녔는데
처음 봤을 정도로
찾기가 애매한 위치에요.. 입구가 매우 좁습니다
봉구비어.. 있는 골목에 있어요
이름 처럼 정말 지하에요~~

우선 기본 안주가 나왔는데
배고팠던 우린 순식간에 먹어 치웠네요~~

아사히잔에 나왔지만
아사히는 아니구.. 크림 생맥주에요~~

안주가 나오기 시작하네요
이건 요..
특별한 크림 계란말이래요 ㅎㅎ
정말 특이하죠..
근데 완전 맛있었어요
크림이 달달한 맛이 나서.. 크림은 짭조롬 해야지
왜 달달해 별루당 이랬거든요
근데... 계란 말이랑 엄청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

그리고 계란말이라기 보다..
오믈렛에 가까운거 같애요
안에 이거저거 많은게 들어 있고..
그것들을 계란으로 감싼 느낌이에요~
암튼 맛있어서 크림까지 싹싹 긁어 먹었어요

함께 시킨 한우타다키?? 머 그런 건데요
이 아이도 맛있었어요
간단히 안주 드실때 드심 좋을 듯요

이런 술 별로 안 좋아 하는데..
한번 시켜 본 버니니리따 입니다~
칵테일 종류 인데.. 칵테일 좋아 하시는 분들은
드셔 보셔도 될듯 해요~~

이곳은..

손님들을 위한 배려가 곳곳에서 느껴 지는 곳이었어요
화장실에 갔더니
청소는 부지런히 열심히 하겠지만 그래도 찜찜 하신 분들은
쓰시라며 소독액도 있더라구요

계산 할땐 막대 사탕도 같이 주시고..

다른 술집들 보다.. 가격이 좀 쎄긴 하지만
특별한 날 기분 좋게 한잔 하긴 좋은 곳인 듯 해요

안주도 특이한게 많아서
담에 가서 다른 안주를 먹어 보고 싶단 생각도 듭니다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건대 맛집 - 제일제면소  (0) 2016.06.08
사가정역 술집 - 길조  (0) 2016.06.08
상봉엔터식스 까페베네 비밀  (0) 2016.06.08
상봉역 엔터식스 - 그릴 타이  (0) 2016.06.08
낙성대역 맛집 - 더은교  (0) 2016.06.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