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전주 한옥마을 교동집-물짜장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남부 시장 골목에 중국집에 있었어요
물짜장이 라고 써 있는데..
어?!.. 이게 말로만 듣던 그 물짜장??
이랬더랬죠..

하두 이거저거 먹어야 할게 많아..
마지막날 점심으로 먹고 가자 하고 아껴뒀었어요..

그리고 대망의 마지막날..
오마이갓 이게 왠일..
일요일은 쉰데요~

이런 된장;;;

암튼.. 한번 꽂이면 무조건 해야 하는
피앙세 땜에..

전날 한옥마을안에
중국집에서 물짜장이라고
써 있던 걸 본 기억이 나..
또 찾아 갑니다~~

기억을 더듬어..
한번에 찾았습니다~~ㅎㅎ

전동성당이 있는 한옥마을 입구쪽에서 완전
반대편 끝쪽으로 들어 간다 생각 하심되요

중국집 교동집 입니다

요렇게 생긴 식당입니다..
물짜장 전문이라 써 있네요~

근데..
저기 땡땡이 회색 스웨터를 입은 언니가
직원분이었는데요

정말
엄청엄청엄청 친절 하시더라구요~~~
그리고 즐겁게 일하시는게
느껴져서 감사할 정도 였어요^^
감사합니다!!

암튼

저희는 해물 물짜장과 삼선볶음밥을 시켰어요~

요 아이가 해물물짜장 입니다~
음... 맛은.. 너무 기대를 했나...
살짝 간이 좀 싱거웠구요~
짬뽕에 전분 넣어 걸죽하게 했는뎅..
간이 덜된 그런 느낌?..ㅎㅎ
그리고 불향이 엄청 나더라구요..
불향이 좋긴한데...
요즘.. 불향불향 하니까 인위적으로 불향을 내는 경우도
있단 소릴 들었던게 잠깐 아주~~~잠깐
머릴 스치긴 했네요;;

그치만 맛이 없거나 한건 아니구요..
기대 보단 그랬다~~~~ 이겁니다~

요게 삼선볶음밥~ㅎㅎ
요게 정말 맛있었어요.. 해물도 엄청 많이 들어 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구
짜장소스에 비벼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같이 주신 짬뽕 국물도 완전 맛있구..

여기 짬뽕도 맛있을거 같아요~
담에 가면 짬뽕 먹어 볼래요^^

삼선볶음밥 꼭 드셔보세요!
물짜장도 경험 삼아 맛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