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가누다 배게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어느날 갑자기 뒷목 통증이 시작 됬어요~~

단순 잠을 잘 못 잔거 겠징
이랬는데.. 2주간 지속 되길래..

정형외과에 들러 엑스레이도 찍구 물리치료도
일주일쯤 받았죠..
근육이 뭉쳐서 그런거지 큰 이상은 없다 했는데
대체 왜 나아지질 않는지..

그러던 주말 새벽 도저히 통증땜에 참을 수가 없어
응급실까지 갔더랬죠
(살아 생전 첨 가봤습니다~)

목디스크가 의심 된다 하여
신경외과 까지 갔더랬죠..
디스크는 아닌거 같다 하여.. 다시 물리치료~

배게가 문제다!! 하여 구매한
일명 소지섭 배게!!
가누다 베개 입니다..
2개세트가 25만원정도이니..
아니 125천원짜리 베게라니...
이럼서 일단 구매 했네요

요렇게 왔어요~~
cj홈쇼핑에서 샀구요
무료체험이 있다 해서..망설여 졌지만
일단 구매해 봤네요.

방송중에만 무료체험 혜택이 있는 경우가 있데요
미리주문.. 머 이렇게 주문 하셔도 혜택이 없을 수 있다니까
꼼꼼히 보시고 주문 하심이 좋을 듯요~

비싼 만큼 포장도 깔끔 하네요~~

요렇게 생겼어요~~

아래 납작한건 높이를 조절 하는 패드인데요
너무 낮다 싶으신 분들은 패드를 끼워 넣음 됩니다~

저는 원래 낮은 배게는 안 배 본 터라 그냥 막 끼워 넣습니다~~

음.....
상품평을 보면 엄청 호불호가 갈리던데..
전.. 편하네요 편해~ㅎㅎ

목통증이 완전 나아지거나 한건 아니지만..
일단 배고 잘 땐 완전 편해요~~~

* 참고로 목 통증은 턱 관절 때문일 수도 있다 하여 치과를 갔더니 역시나 턱 관절이 살짝 빠져 있다며..
지금은 턱관절 교정기를 끼우고 있는 중이에요
교정이 된다니까 불편해도 끼우곤 있는데..
끼우고 거울을 보면 이렇게 까지 살아야 하나..
싶은 비참함..ㅎㅎ 은 있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