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 005 라일락(한정판)

by 달시랑 2016. 6. 9.
반응형

피앙세가 가지고 다니는 챕스틱 마냥 늘 가지고 다니는

디올 어딕트 립글로우 입니다~

저도 첨엔 선물 받아 써 봤는데
넘 좋아서
이젠 스스로 사서 쓰고 선물도 하고 그러네요

못 보던 색이 있어서 보니 한정판이래요
그럼 또 사줘야죠
005호 라일락이에요

원래 있던 핑크랑 코랄 보다 더 붉은 색이 마니 나는 거래요



짜잔~~
요렇게 생겼구요


정말 색이 좀 진하죠~~
선물 할것도 사고 제 것도 하나 샀네요^^

아직 쓰던게 있어서
발라 보진 않았어요~

잘 보이시나요?
위에가
핑크
아래가
한정판 라일락 입니다

정말 조금
아주 조~~~금 붉네요^^

한정판이라 하니 필요 하신 분들은
서둘러 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