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낙성대역맛집] 돼지네

by 달시랑 2021. 3.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날씨가 너~~ 무 좋네요~

행복한 봄날 입니다.

오늘은 제가 어제 저녁에 고기 먹으러 갔던

낙성대역 맛집 돼지네 소개해 드릴께요~

 

 

 

 

 

 

요기입니다

 

요기는 낙성대역에서 꽤 유명한 삼겹살 집이에요,,

저는 예에~~~ 전에 한번 가 본적 있고

오랜만에 갔어요

 

요기가 늘... 웨이팅이 있는집이라...

자주는 못 가겠더라구요~ㅎㅎ

 

약속이 있었던건 아니나.. 급.. 꽂혀 가지고 오랜만에 갔네요

 

 

 

메뉴 입니다

가성비도 괜찮죠?

매장이 아주 크진 않아요

 

 

 

고기는 오겹살이에요

그냥 딱 봐도 아주 두툼하고 신선 ㅎㅎ

 

 

 

김치랑.. 콩나물을 잔뜩 올려 주세요~

엄청 맛있어 보이지 않나요? ㅎㅎ

 

 

 

기본 반찬~

 

김을 주시네요

김은..

김에다 깻잎으로 올리거나

김에다 쌈무를 올려서 고기를 싸 먹으니 정말 꿀맛 ㅎㅎ

 

 

 

 

 

 

여기는

맛있긴 한데.. 조금.. 시끄러워요

그래서... 말은 못 하고 그냥 먹기만 하고 가야 하나.. 싶었거든요

근데 희한하게.. 시끄러우니까...

상대의 말에 더 귀를 기울이게 되더라구요

평소 보다.. 수다가 길어진 날이었네요~

 

기본 반찬이나,,

김치 콩나물등을 말 하지 않아도 오며 가며 계속 채워 주시더라구요

사장님과 이모님들 모두 친절 하시고,, 너무 좋았어요~

 

제가 계산한..

리얼 맛집 후기는 요기 까지 입니다!

 

그럼 여러분 오늘도 행복 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