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샤로수길] 피맥하우스

by 달시랑 2021. 3.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주말 잘 쉬셨나요?

 

저는 이번 주말은 모처럼

좋은 사람들과 맛있는거 먹고 마신..

즐거운 주말 이었네요

 

제가 주말에 갔던 엄청 괜찮은 맥주집 소개해 드릴게요~

 

 

 

요기에요

서울대입구역 근처 피맥하우스

너무 분위기 있지 않나요?

 

집 근처라 오며 가며 많이 보고.. 가 보고 싶었는데

이날 드디어 가 봤어요~

저녁 먹고,, 나서 간단히 맥주 한잔 하자~

이럼서 갔네요 완전 신났다는 요 ㅎㅎ

 

 

 

 

 

테이블에 거의 꽉 차 있어서

손님들 피해.. 어쩔 수 없이 천장 사진 만 ㅎㅎ

 

엄청 분위기 있더라구요

여자분들이 좋아 할 만한 분위기~ 

 

 

 

 

제가 좋아 하는 맥주 행사도 한가득

더 신남!

 

 

 

 

메뉴에요~

맥주 종류도 많구.. 와인 종류도 많네요~

 

 

 

기본 안주도.. 뭔가 새로워 ㅎㅎ

 

 

 

 

저희는 호가든 하고 곰표 맥주를 주문 했어요

곰표맥주가 있더라구요~

 

곰표맥주 우와 완전 맛있어요

 

이게 또 편의점에서 먹던 거랑은 완전 다르더라구요

진짜 시원 하고 다크초콜릿 향이 확 나는게

아!~ 또 마시고 싶어요! ㅎㅎ

 

 

 

 

다들 배부르다 해서

저만 계속 한잔더~ 한잔더~~ 한거 같아요 ㅎㅎ

 

 

 

 

안주는 간단히 먹자 해서..

세트 안주로 주문 했구요,,

 

피자 1/2에 갈릭샐러드 그리고 후렌치후라이~

저녁을 드시고 오셨다면 

간단히 안주 거리로는 너무 괜찮아요

저희는 셋이서 배불러 죽을 뻔요 ㅎㅎ

 

 

 

 

 

그리고 테이블에서 이렇게 직접 치즈를 녹여 주시더라구요~

보는 재미도 쏠쏠~

 

피맥하우스가

여기저기 지점이 많은거 같더라구요

저는 정말 너무 맘에 들어서..

재 방문 의사!!

만% 입니다 ㅎㅎ

 

주변에 있다면 들러 보심을 추천 드려요~

 

그럼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즐거운 맛'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낙성대역맛집] 돼지네  (0) 2021.03.25
[배달곱창] 청춘부추곱창  (0) 2021.03.18
[낙성대역떡볶이맛집] 레드신  (2) 2021.03.12
[bhc] 포테킹 후라이드  (0) 2021.03.02
[자담치킨]맵슐랭  (0) 2021.03.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