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책읽기

신이 쉼표를 넣은 곳에 마침표를 찍지 말라

by 달시랑 2021. 2. 1.
반응형

오랜만에 책소개 입니다 ㅎㅎ

 

 

신이 쉼표를 넣은 곳에 마침표를 찍지 말라

 

제목이 너무 우와... 

싶지 않나요?

 

저는.. 책 읽는 걸 좋아 하기도 하지만

책을 모아 책꽂이에 꽂아 두는 것도 좋아 하거든요

 

그리고 책을 고를땐 주로...

베스트셀러중에 고르거나.. 제목만 보고 고르는 경우가 많아요

별로 안 좋은 습관이죠 ㅠㅠ

 

제목만 보고 골라서 완전 만족한 책이에요..

 

인도우화 집인데

한 꼭지 한 꼭지 읽을 때마다..

감탄을...

 

우와.. 막 이러면서..

 

너무 괜찮은 책이라 주변에 선물도 많이 했어요

장르 구분 없이.. 그냥 다들 좋아 할 만하고

읽기 편한 그런 책이라서요

 

생각 나는 우화들은... 옛날 얘기 하듯이

남치니 한테 한번씩 얘기 해 주면

엄청 좋아 하면서 

또 해줘 또해줘 이래요..

할머니 한테 옛날 얘기 듣는 기분이라며~ㅎㅎ

 

 

 

저는 다 읽긴 했는데요

 

책꽂이에 꽂아 두고

속 시끄러울때

아무데나 펴서 한 꼭지 읽고 나면 맘이 진정 되고 그래요 ㅎㅎ

 

추천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