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복한 책읽기

살면서 쉬웠던 날은 단 하루도 없었다 - 박광수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저의 독서 습관은
처음 한두장 읽어 보고 재미가 없음
그대로 덥어 버리고
다신 눈길 주지 않는 거에요~

책에대한 작가에 대한 참~~~ 몰상식한 습관이죠;;

그렇게 덥어 놨던 책인데..
왠일로 손이가.. 다시 꺼내 읽었네요..

저의 외면에 자존심이 상해
절.. 불렀던 걸까요? ㅎㅎ

술술술 읽히는 어렵지 않은 책인데
위로가 되고.. 격려가 되고.. 힐링이 되네요...
마음이 따듯해 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