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만들기

말표맥주

by 달시랑 2020. 11. 7.
반응형

말표맥주에요~

곰표가 말표 보다 아직도 인기가 많은가 봐요,,

편의점 사장님께서 곰표는 발주도 안된다고 하시네요 ㅎㅎ

암튼 얼마전에 사다 냉장고에 넣어 둔 말표를 오늘 꺼 냈네요 ㅎㅎ

 

얘는 흑맥주잖아요,,

그래서 기네스 잔 꺼냈어요 ㅎㅎ

 

 

알콜은 살짝.. 적은거 같죠..보통 맥주 보단 ㅎㅎ

우리나라에세 만든 수제 흑맥주래요,,

오오~ㅎㅎ

 

밤의 풍미??

 

저는 캔맥주도... 잔에 따라 마시는 걸 좋아 해요

그래서.. 캔맥주 보다 병맥주를 선호 하는데;;;

편의점에선 병맥주를 찾기가 쉽지 않아요 ㅎㅎ

 

한모금 딱 마셨는데 멈춰지지가 않고 꿀꺽꿀꺽 ㅎㅎ

와우...

사실 곰표맥주는 제 스타일이 아니었던 지라..

기대 안 했거든요

근데 얘는...

오.. 이거 무슨 맛이지? 아는 맛인데.. 했어요,,

이게....

밀크커피 맛 같기도 한.. 아... 밤의풍미? 라고 하더니.. 밤맛인가 봐요

달달하고.. 익숙한맛...

맛있어요~

 

금요일 밤 저는 오늘 혼술이요~

 

말표맥주 맛있는데요,,

저는 흑맥주도 그렇게 좋아 하진 않는데

얘 괜찮네요;;;

음.. 보이면 사 마실거 같아요,,,

만족 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