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만들기

스타벅스-낙성대DT점

by 달시랑 2016. 7. 29.
반응형

낙성대에 드디어 스타벅스가 오픈 했네요
것두 드라이브스루 매장으로다가 ㅎㅎ

드라이브스루 신기하네요
오며 가며 간간히 매장이 있는걸 보긴 했는데
차를 한번 끌고 와바야 겠습니다~~

요롷게 들어 가는 거군요~~

건물 하나 다 에요
새로 지은 건물 이라 더 깔끔 하네요~~

영업시간은 이렇데요
7시에 문여는거 좋네요 좋아 ㅎㅎ

우와~~
1층은 주문 할수 있는 공간요
직원분들이 많은데 다들 즐거워 보이세요~~

이런거 보면 늘 사고 싶어요~~
누구 사주실 분~~~ㅎㅎ

2층으로 올라 가는 길입니다~룰루랄라

헉;;;;;
사람이 꽉꽉~

경치도 볼수 있구 좋네요 좋아~

저희는 고심고심 하다
그린티라떼 차이티라떼를 당연히 무지방 우유로 ㅎㅎ
전 스타벅스 차이티라떼 너무 좋아 하거든요
오랜만에 반갑네요

아침부터 몸이 으슬으슬 컨디션이 별루여서
거의 넋놓고 있었는데
이런 날은 차이티라떼 마셔줘야죠 따땃하게 ㅎㅎ

그리고!!

희한한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전 이중에 단백질? 이란걸 주문 했습니다 ㅎㅎ

차이티라떼와 아이스그린티라떼

매장에 자리가 없어서 포장해서
다시 제 자리로

요게 단백질 입니다 ㅎㅎㅎ
말 그대로 단백질이죠~

연두부 치즈 반숙계란~ㅎㅎ

연두부엔 간장소스 까지 ㅎㅎ
간단한 아침 혹은 점심 괜찮겠어요~

오픈 기념으로 만오천원 이상 결제시
머그컵을 줍니다
저희도 하나 얻어 왔네요~~

자주자주 가게 될듯 합니다~ㅎㅎ

*낙성대역 1번출구 직진 조금*

반응형

'여유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6) 2020.11.05
투썸플레이스 낙성대점  (2) 2020.10.03
울산 장생포 고래문화마을  (0) 2016.07.25
울산장생포 고래박물관  (0) 2016.07.25
울산 특산품-고래빵  (0) 2016.07.2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