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신상하리보 피코발라 & 프로하메

by 달시랑 2020. 9. 21.
반응형

하리보 신상이에요..
리뷰할 생각이 없었어서...
부욱~ 뜯어 하나 꺼내 먹고는 우왕!
이건 리뷰각이다 ㅎㅎ
했어요~

하리보신상 피코발라
에요 ㅎㅎ



요렇게 생겼어요..
겉에 동그라미
안쪽에 두가지 색
맛이 다 다른가 봐요..
색깔도 여러가지..
색에 따라 맛도 다 다른거 같은데
그렇게 예민한 미각은 아닌지라 ㅎㅎ
표현이 어렵네요 ㅎㅎ



귀엽죠
살살 동글리면
세가지 색이 분리가 되요
그 이후에도 여러번 먹었는데..
먹을때마다 저도 모르게 동글리고 있네요 ㅎㅎ





요렇게 배에 올려 놓고
한봉지 순삭요 ㅎㅎ

식감이 마이쭈 부들 버전이라 해야 할까요?..
암튼 제가 딱 좋아 하는 맛이었어요
당분간 마니 먹을 듯요~


요것도 하리보 신상인데 같이 샀어요
피코발라랑

얘는 이름이 프로하메
성질급한 저는
또 부욱 먼저 뜯었네요 ㅎㅎ





요렇게 생겼어요

 

얘도 동글동글 동글리면
안에 들어 있는게 분리 될거 같아요

예전에 우리 애기때..
아폴로 있자나요
비닐 빨대 같은거 안에
달달한 불량식품 같은거 빼 먹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ㅎㅎㅎ

고런.. 느낌 ㅎㅎ

근데 얘는 저는 불호에요...
겉에 부분이..서걱 거리는 식감이랄까요..
그게 좀 별루 더라구요..

처음 사먹어 본걸로 만족 하고
피코발라만 주구장창 사 먹는 중이네요

그치만 다요트 시작 할거니 이것도
당분간은 안녕 이겠죠?..ㅎㅎ



반응형

'신나는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운동복리뷰] 애슬리트  (0) 2020.09.22
스마트 훌라후프 리뷰  (0) 2020.09.21
룩킬팻다이어트  (0) 2020.09.21
드레텍 수험생 스톱워치  (0) 2020.09.21
마몽드 팡팡 헤어섀도우  (0) 2016.07.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