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습윤드레싱밴드-듀오덤

by 달시랑 2016. 7. 28.
반응형

이러다 정말 드레싱밴드 전문가 되겠습니다;;
자전거 한번 잘못 탔다가 이게 먼 난리인지
드레싱 밴드 값만 수억 들 판입니다~~~

지난 번에 붙였던 이지*도 좋긴 했는데요
무릎같이.. 움직임이 많은 부위에 붙이면
좋다고 약국에서 권해 주신 아이에요
주름진(?) 구조로 되어 있어서
접착력이 좋데요~~

보령제약에서 나온
습윤드레싱밴드 듀오덤 엑스트라 씬 입니다

드레싱밴드 종류가 건조랑 습윤이 있는데
습윤은 상처에 수분이 날아 가지 않게 하는 거라
상처를 더 보호 한다는거 같아요
요게 딱지 역할을 하는 거래요;
자세히는 잘.. 암튼 머 붙여야 한다니까..ㅎㅎ

요 아이도 물론 잘라서 쓸 수 있는 거구요
진물이 나면 교체해 줘야 하는데
반응이 없음 7일까지 붙일 수 있데요~~

요렇게 생겼네요
두장 들어 있고 8천원이니 장당 4천원이요~~~

붙인 모습입니다
아 정말 끔찍 합니다~~

상처가 은근 깊어요;;

12시간 후..

진물이 이렇게 가득 찼네요~
흘러 나오기도 했어요;;
오늘 딱 일주일째인데.. 아직도 진물이...
병원도 다녀 왔구만;;

떼낸 모습이요
근데.. 먼가 좀 나아 가는거 같지 않나요? ㅎㅎ
맺혀 있는 진물을 알콜솜으로 닦아 내고
새걸로 교체~

살짝 울었지만 잘 붙었네요 ㅎㅎ

상처에 밀착을 시키면서 붙여 줘야 하고..
붙여 놓고 손바닥으로 30초에서 1분 정도 눌러 주면
체온으로 인해 약성분이 퍼져서 더 효과가 좋데요
약사님이 알려 주셨어요~~~
(물론 붙인 상태로 샤워 가능 합니다)

진물이 좀 잦아 들면 잘라서 상처 부위만 붙여도 될듯요

전 요 아이 아주 좋습니다
정말 접착력도 좋구
뗄때도 덜 아파요~~

저 처럼 이지경 나면 안되시겠지만
사는게 어디 맘 처럼 되나요 ㅎㅎ

혹시 사용 하실 일 있으시다면 추천해 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