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울산 낙원떡집

by 달시랑 2016. 7. 25.
반응형

울산에 있는 동안
동생 시외할아버님(?)의 생신이셔서
동생이 떡케익을 주문 했어요
너~~~~무 예쁘죠~

조카 백일떡도 여기서 하겠다는데
떡도 너무 예쁘고 배달해 주시면서
케익 상태도 다시 한번 확인 하시고
너무 괜찮더라구요 동생도 맘에 들어 했어요~~~

포장상태에요~
깔끔 하죠
초도.. 8자 4자 초로 보내 주시는게 넘 좋네요
초 많이 꽂는거 보다 깔끔 하자나요 ㅎㅎ

떡은 떡 대로 앙금은 앙금(꽃장식)대로 보관 하라고
친절히 메모해 주셨네요~~

요즘 요런 앙금떡케익이 유행인가 봐요
전 아주 맘에 들어요 ㅎㅎ

정말 너무 예쁘죠~~~
탐 나네요 ㅎㅎ

저희 동네는 아니지만
울산 사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 해요~

울산 낙원떡집(010-2644-7032)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