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청정원 홍초 이벤트-식초다이어트

by 달시랑 2016. 7. 15.
반응형

마트에 갔더니
청정원 홍초가 이벤트를 하네요..

요즘 제가 극강의 다요트로..
식초 음료를 일 1.5리터는 족히 마시고 있자나요 ㅎㅎ

호박식초에 파이애플식초에 홍초까지 잔뜩 쟁여져 있지만
이벤트라 하면 더더더 쟁여 놔야죠 ㅎㅎ

500ml가 보통 5800원 정도 됬던거 같은데
요렇게 두개에 7980원이래요
그럼 개당 3990원.. 아.. 두 묶음 살걸~ㅎㅎ

사고 나서 보니 요롷게 복권이 들어 있네요~~
오오오올~~


긁어 긁어!!


에잇!!
이놈의 다음기회~~췟췟!!

그치만 머 싸게 샀으니 됬습니다 ㅎㅎ

저는 다요트에.. 식초음료가 좀 맞는거 같아요..

제가 최근에.. 4kg 정도 감량 했는데
물론 적게 먹고 운동 하고 했지만
요 식초음료도 한몫 한듯 해요

앞으로도 주구장창 마셔볼 참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