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유 만들기

레터링타투-홍대 엔타타투

by 달시랑 2016. 7. 15.
반응형

예전 부터 타투를 한번 해보고 싶었는데..
용기가 안 나더라구요..
이번에 정말 큰 맘먹고 해내고야 말았습니다^^

살짝 용기가 부족해..
일부러 내 놓지 않는 한 안보이는 옆구리에 다가 ㅎㅎㅎ

인터넷 검색으로 알아낸
홍대 엔타타투 에요~~

요렇게 생겼어요~~
사진은 정말 일부구요.. 요 공간의 3~4배 정도 되는거
같아요~
소심한 저는 사진도 요 공간만 찍었네요 ㅎㅎ

홍대역 6번출구에서 한 5분 거리..될라나..
암튼 가까워요
6번출구에서 전화 하시면..
친절히 길을 알려 주세요~

제가 엄청난 길치라.. 자세히 알려 주시는 데도
못 알아 듣는걸 눈치 채셨는지..
앞에까지 나와서..
기다려 주셨어요~~

매니저님이신가?.. 암튼 그분과 타투 시술해 주신
언니(?? 당연히 저보단 어리시겠지만 '언니'는 대명사죠ㅎㅎ) 도 어~~~엄청 친절 하시더라구요

누군가 묻는다면 강츄강츄 합니다
(다른 곳은 안 가봐서 비교는 불가능 합니다만;;)

옆구리에 레터링으로 했는데..
9센치 정도 였고.. 10분 정도 걸렸어요~~

물론 생살이니까.. 아프긴 합니다
아픕니다...
그치만 의외로 참을만 했어요 넘 겁을 먹었는지..
따아아아아아아아아아
끄으으으으으으으으으음
한 정도랄까요 ㅎㅎ

요건 하자 마자 바로 찍은 사진이에요
(좀 민망하지만)

luce sicut stellae
루케 시쿳 스텔라이
별처럼 밝게 빛나라 란 뜻이에요
멋있죠~~

폰트도 제가 맘에 드는걸로 편하게 고를 수 있게
해 주시는데.. 언니의 조언을 듣고 고르길 잘한 듯 해요
역시 전문가라 다르세요~~
저랑도 어울리는 거 같고 딱 맘에 들어요!!

하자마자라.. 버~~얼 겋죠;;

요고는 24시간 지난 후 사진이에요~

자세히 보면 요래요~ㅎㅎ
이쁘죠~~ 너~~~ 무 맘에 드는 중입니다~~~

하고나서 관리 방법도 자세히 알려 주시고
바르는 연고도 주시고..
암튼.. 여러가지로 맘에 들었어요~~~

저처럼 타투 고민 하시는 분들은
요렇게 안 보이는 데다 먼저 한번 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 해요~~

글구.. 엔타타투 정말 괜찮으니..
선택 하실때 참고 하심 좋겠구요~~~

저는
이제 부터 별처럼 밝게 빛날랍니다~ㅎㅎㅎ

*홍대 엔타타투*
전화:010-8025-8383
카톡:entatattoo



반응형

'여유 만들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쉘위 플라워 앙금 떡케이크  (0) 2016.07.20
비 내리는 명동성당  (0) 2016.07.20
굿바이싱글  (0) 2016.07.11
상도근린공원  (0) 2016.07.11
블루베리 우유  (0) 2016.07.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