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앨리스마샤 미니백

by 달시랑 2016. 7. 11.
반응형

앨리스마샤의 미니백 이에요^^

이 브랜드가 원래 있었는진 잘모르겠는데요
백화점에서 우연히 봤는뎅..
엄청 착한 가격에 심플하고 이쁜 디자인이라..
벌써 앨리스마샤 가방만 세개째네요 ㅎㅎ

요 아이가 첫번째 가방이에요..
선물 받은 건데 심플 하고 이쁘죠~ㅎㅎ
전 원래 가지고 다니는게 많아서 큰 가방을 선호 하는
편인데..
요 사이즈도 은근 많이 들어 가더라구요~~

가로*세로*폭 이
24cm*22cm*12cm 정도 되요
(지금 막 재 봤네요 ㅎㅎ)

그래서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를 하나더 구입 했어요~
(같은 디자인 다른 컬러의 옷도 몇개 되요 ㅎㅎ)

요렇게 까만 색도 하나더~~

요 미니백이 앨리스마샤 세번째 가방이네요~

당연히 어깨끈도 이렇게 있어요~~

요렇게~
요 아이가 46000원 이에요~
괜찮죠 ㅎㅎ

모아두니 요렇게 되네요~

두가지 정도 더 봐두고 왔는데
아마도 곧... ㅎㅎ 구매 하게 되지 않을까 해요 ㅎㅎ

롯데 건대스타시티점 2층에 매장이 있어요
디자인도 심플 하고..
가격도 착하고
관심 있게 봐 보셔도 좋을 듯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