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카페베네-크림치즈베이글

by 달시랑 2016. 6. 7.
반응형


카페베네에 새로운 음료가 나왔네요~
저는 다요트니까
아이스아메리카노
새로운 게 나오면 꼭 먹어봐야 하는 피앙세는
메론 버블.. 머 였는데 ㅎㅎ
엄청 달았어요~~
전.. 별루..



전부터 먹어 보고 싶은 베이글을 시켰습니다!!
베이글 종류와 크림치즈 종류를
선택 할 수 있어요~~

저는 치즈베이글에 할라피뇨크림치즈
이거 은근 매워요~~
우와 맵다 우와 맵다.. 이럼서 먹었어요
베이글이 원래 좀 질긴편이자나요
그런데 치즈베이글은 부드럽더라구요~~

그리고
피앙세가 선택한
블루베리베이글에 갈릭크림치즈
(갈릭**크림치즈 였던거 같은데 **이 생각이 안나네요;;)
요 아이도 맛있더라구요~~~

간단히 점심으로도 좋을거 같아요
회사근처에도 있어서
가끔 간단히 점심 때울때 먹음 좋겠다.. 이랬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