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즐거운 맛

사가정 맥주집 -봉구비어

by 달시랑 2016. 6. 8.
반응형

안주발로 둘다 돼지된 우리커플
요즘 급 다요트 중이에요~

고로!!
간단히 맥주 한잔 하자!!!
하고 들어간 봉구비어

근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은근 안주 마니 먹게 되요
요기~ㅎㅎ

저는 늘 마시는 호가든
피앙세는 크림생맥주요~ㅎㅎ

오징어 튀김과 감자튀김을 안주로
보니까 또 먹고 싶네요
요 안주로 맥주 각 삼개씩 ㅎㅎ

간!단!히?! ㅎㅎ
맥주 한잔 하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사가정역 1번 출구
먹자 골목에 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