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류마티스 치료 주사제 휴미라

by 달시랑 2016. 6. 7.
반응형

보기엔 멀쩡해 보이지만

사실.. 류마티스랑 함께 살고 있기에..

어언... 6~7년 쯤 됐죠~ㅎㅎ

요런 저런.. 약들을 만나보다가..

6개월 전쯤 부턴.. 주사 요법을 쓰고 있죠~

 

그냥 먹는 약은 화학적 재제 이고...

요 주사는

생물학적 재제래요;;;

 

약을 오래 먹어.. 내성이 생겨 그런지.. 잘 듣지가 않아서요;;;

한번 바꿔 본건데;;;;

잘은 모르지만 제 경험으로 한번...

소개해 드릴께요~~

요런 아이에요~

병원에서는 이렇게...

아이스 팩과 함께 줘요

 

집에 와선 냉장보관 해야 하구요

 

휴미라라는 아이에요~

 

제가 두가지를 맞아 봤는데 먼저 맞았던건..

엔브렐 이었어요..

그 아이는 1주일에.. 2번씩 맞아야 해요..

2개월쯤 맞았는데;;

맞는 부위가.. 붓고,, 가렵고,, 멍이 든듯이 그리 되더라구요

 

그래서..

휴미라로 바꿨어요..

휴미라는 한달에 두번 이니까..

2주에 한번씩 맞으면 되요~

열면 요렇게 나와요

 

이게 뭐냐구요?

주사기죠~ㅎㅎ

 

사실.. 요 아이들은..

제가 직접.. 저의 허벅지.. 배.. 팔뚝 등에..

찔러 넣는 거에요~ㅎㅎ

 

저도 첨엔.. 이게 무서워서..

주사 맞는걸 망설였는데;;;

 

뭐 또 닥치면 다 하게 되더라구요~

 

주사 놓는 법은 병원에서 친절히 알려 주고..

좀 뭐.. 소름끼치긴 하지만...

맞을 만 해요..

혼자 도저히 못 하겠음.. 옆사람 시키셔도 되죠~ㅎㅎ

근데 전 그냥 제가 꾹~ㅎㅎ

 

음.. 효과는... 좋아요..

일단 통증이 없으니 살겠어요;;

그치만.. 요런 아이들은...

이론적으론.. 면역력을 떨어 뜨리기 때문에;;

신중히 의사선생님 상의 하에(ㅎㅎ)

결정 하셔야 하나봐요~

 

사전에 검사 할것도 좀 있구요...

맞는 동안은... 감기등에 걸리기 쉬우니까..

사람 많은 곳은 안 가는게 좋구 그렇대요

근데 뭐 전... 상관 없이 막 다니긴 하죠~

 

최근엔... 면역력이 떨어 져서 그런지..

대상포진도 살짝 왔다 가긴 했어요~ㅎㅎ

 

암튼.. 요아이에 대한 제 경험담은 요까정요~ㅎㅎ

 

* 2011년 포스팅 입니다. 아직도 간혹 문의 하시는 문의 있으셔서 올립니다

반응형

'신나는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리복 퓨리라이트  (0) 2016.06.07
A.H.C 쿠션팩트  (0) 2016.06.07
A.H.C 마스크시트  (0) 2016.06.07
프랑스 향수 아닉구딱  (0) 2016.06.07
더바디샵 화이트머스크 데오드란트  (0) 2016.06.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