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시이야기

다이어트김밥

by 달시랑 2020. 10. 27.
반응형

오늘은 제가 직접 집에서 

다이어트김밥을 싸 가지고 왔어요~

소개해 드릴께요 ㅎㅎ

 

우선은 계란은 두개,,, 두개면 살짝 많은 감이 있긴 한데.. 한개는 너무 적은거 같아서요;

 

쉐킷쉐킷 풀어 줍니다~

 

지단을 붙여 주는데.. 저는 계란말이팬에다,, 그냥 해요~이게 작아서.. 쓰기 편하다는 요 ㅎㅎ

 

계란 두개면 세장으로 붙여 주면 적당 한거 같아요,, 두장으로 했더니 조금 두꺼워서.. 잘 안 말리더라구요~

 

닭가슴살 소세지는 편의점에서 산걸로 해 줬구요,,

두개 인데.. 하나만 쓸거고.. 또 하나는 내일 계란말이로 하려구요 ㅎㅎ

 

요렇게 지단 붙이고 난 팬에,, 구워 줘요~ 렌지에 돌려도 되지만,, 어차피.. 팬을 썼으니까요~

 

지단은... 세장을 돌돌 말아서.. 채 썰듯이 썰어 주면 됩니다~

 

요렇게 됐어요~

다이어트김밥이니까.. 다른건 안 들어 갈 거고,, 계란이 좀 많은 듯 해도 괜찮아요~

 

김은 반으로 잘라서 세로로 붙여서 써요,,, 소세지가 좀 짧아서.. 반장으로 하면 딱이더라구요

그리고 말다 보면... 찢어 질 수 있어서.. 두장을 세로로 붙이면 딱 좋더라구요~ 경험치 ㅎㅎ

밥은.. 현미햇반 작은공기를 반만 넣었어요~

그래도 든든해요 ㅎㅎ

 

요렇게 밥을 깐 위에,.. 계란을 다 올려요.. 푸짐 하죠..

이게.. 영 고민 이에요.. 계란 한개는 부족 한거 같고,, 두개는 많고,, 음.. 암튼 두개~ㅎㅎ

 

 

그런 다음에 소세지 올려 주고,,

말아 줍니다 

 

짜잔~ 짧지만 오동통 ㅎㅎ

 

 

썰어 주면 요렇게~

다이어트 김밥 맞죠? ㅎㅎ

오늘 점심은 얘로 하려구요~

그럼 모두들 맛있는 하루 되세요^^

 

 

반응형

'달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털어오기  (0) 2020.11.06
포르미 반칙도시락  (0) 2020.11.03
독감예방접종  (4) 2020.10.17
추석연휴  (0) 2020.10.01
추석선물 어반약과  (0) 2020.10.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