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하리보젤리

by 달시랑 2020. 10. 20.
반응형

하리보젤리에요,, 얘는 신상은 아닌거 같은데;

sns에서만보다가 우연히 발견해서.. 긴급픽?! 했어요 ㅎㅎ

 

하리보사우어브릭스 

ㅎㅎ

세계과자백화점? 머 그런데 있잖아요.. 엄마집에 갔는데 새로 생겼더라구요

들어 가 봤더니 젤리가 한가득..

근데 이게 좀... 봉투가 막 구겨져 있고,, 막 그런.. 암튼 그래두요

그나저나 칼로리가... 692?? 헐 어마어마 하네요 다 먹었는뎅 ㅎㅎ

 

 

하리보사우어브릭스 ㅎㅎ

 

 

요렇게 생겼어요

설탕이 묻어 있구요

설망 묻어 있는건 그닥 선호 하진 않지만 ㅎㅎ

 

 

요렇게 4가지 색깔

근데 맛있더라구요

오올 맛있어요

한봉지 순삭 했네요~

 

또 하나요

얘도 많이 보기만 했는데 드디어 사 봐요

그런데.. 얘는 그닥 기대는 없다는 요~

그냥 왠지 ㅎㅎ

 

 

하리보스머프구미

 

얘는 사이즈가 작았어요

위에 애 보다,, 그래서 칼로리가 반일거에요 양 때문에

ㅎㅎ

 

얘는 요렇게 스머프모양

오오 얘도 맛있는데요.. 기대 안 했는데

제가.. 곰젤리? 있자나요.. 그걸 별로 안 좋아 해요

너무 딱딱해서.. 왠지 그 아이랑 비슷 할거 같았는데

오~ 얘는 좀 부들 부들 하다 해야 하나?;;

그런데 단점이라면

이빨에 자꾸 붙어요..... ㅠㅠ

그거만 빼면 얘도 맛있더라구요~

 

 

요렇게 그릇에 담아 뒀어요~

 

 

나중에 하나씩 꺼내 먹자는 맘에..

근데 머.. 그게 되나요?

다음날 순삭 했다는 요 ㅎㅎ

 

하리보에.. 제가 좋아 하는 젤리가  또 생겼네요

두개다... 보이면 또 사먹을거 같아요~

안 드셔 보신 분들은.. 한번 드셔 보세요

그럼 오늘도 젤리 같이 달콤한 하루 되세요!

 

반응형

'신나는 만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옛날통닭젤리  (2) 2020.10.22
브이푸드 비타민D  (4) 2020.10.20
곰표맥주  (6) 2020.10.19
세븐라이너  (2) 2020.10.19
편의점군고구마  (2) 2020.1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