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시이야기

다이어트 성공후기-비포앤애프터

by 달시랑 2016. 7. 20.
반응형


제가 요즘 극강의 다이어트 중인거
알고 있으시지요~

이쯤에서 비포 애프터 한번 점검해 볼까요? ㅎㅎ
사진 비교해 보고 저도 정말 깜짝 놀랬습니다~~
완전 뚱떼지 였네요;;

제 다요트 방법은

1. 식단조절
    - 아침: 과일
    - 점심:평소양의 1/2
    - 저녁: 원래 잘 안 먹었음
    - 군것질,밀가루 절대금지

2. 다이어트 복싱
    - 집 근처에 다이어트 복싱 체육관이 있어요 3월 부터
       다녔는데 일주일에 1번 가거나.. 안 가거나 하다
       6월 부터 본격적으로 열심히 다녔네요 주 3회~5회
       정도로~

       요가, 헬스 머 등등 운동 많이 해 봤는데요
       저 한텐 요 다이어트 복싱이 너무 잘 맞는거 같아요
       50분 하고 나면 엄청 땀이 비오듯 하고 엄청
       힘든데 엄청 재밌어요~~ㅎㅎ

3. 식초 음료
     - 호박발효초, 홍초를 하루 1.5리터 정도(희석한 기준)
        로 마셔 줬어요~~ 이것도 전 엄청 효과 본거 같아요
        포만감도 있어서 배도 안 고프구요~

4. 핏빗알타 장착
     - 핏빗을 매일 차고 다니면서 하루 만보 이상
        걸으려 애 썼어요~
        안 채워지면 계단 오르고 하면서
        (내려오는건 무릎관절에 안 좋대서 올라가는 거만요)

요 정도~~~
그리하여.. 요렇게 됬습니다..
전신 사진이 있음 좋겠지만 다들 그러실텐데 ㅎㅎ
뚱땡이 일땐 별로 사진 안 찍고 싶자나요
그나마 얼굴만 짤라 붙였더니 헐....
비포는 참.. 어처구니가 없었네요~

다요트가 최고의 성형수술 이라더니
눈이 커졌네요~ ㅎㅎ

참고로 얼굴보다 뱃살 허릿살이 더 많이 빠졌어요~ㅎㅎ

지금도 다요트는 계속 되는 중요
애프터 보다 500그람 정도 더 빠졌더라구요 오늘 아침엔 ㅎㅎ

비포가 넘 챙피하지만 그래도 전격공개 합니다 !!ㅎㅎ




모두들 예뻐지세요~~~~~






















반응형

'달시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감사의마음-향초  (0) 2016.07.25
마음  (0) 2016.07.25
초복 이벤트 - 롯데 설레임  (0) 2016.07.13
도로연수중  (0) 2016.06.13
아사히 캔 맥주 - 행사 이용 하기  (0) 2016.06.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