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장청소-다이어트

by 달시랑 2016. 7. 4.
반응형

장청소 한번 해 볼까요?~~
*의학적 지식은 전~~~혀 아닙니다. 다분히 개인적 소견임을 알려 드립니다!!ㅎㅎ*

어디서 주서 들었는데
장청소 한번 씩 해주는게 좋데요
너무 자주 하면 안되지만

꽤 오래전에 (몇년 전쯤) 해본거 같아서 한번 해 봅니다
이렇게 효소나 먼가를 먹고 하는 것도 있구
병원 가서 하는 것도 있다는거 같아요
정확하진 않습니다~ㅎㅎ

약국가서 장청소 하는거 주세요~
좋은 걸로 ㅎㅎ
이랬더니 요걸 주셨네요

두병이 들어 있어요~
설명서엔 이틀 동안 하라 했지만
머 이틀 씩이나.. 피앙세와 한병씩 나누는 걸로 ㅎㅎ

아침공복에 이아이에 세배 정도의 물을 타서 마시고
한시간 후 아침을 먹으면 됩니다..

그리곤 하루종일 화장실 가는 거죠~

몇번 해 봤는데
어떤건 배가 어마어마 하게 아프고
어떤건 아~~~무런 반응이 없고
다 다른거 같아요
이아인 좀 괜찮은거 같긴 한데..
머.. 약국가서 상의 하시고
좋은 걸로 찾아 드셔보심 될듯요~~

전 화장실을 한.. 6~7번쯤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