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신나는 만남

몽베스트 330ml

by 달시랑 2016. 6. 25.
반응형

제가 주로 마시는
몽베스트 생수에요
전 늘 330ml짜리로

물을 어~~~~엄청 안 먹었던 전..
다요트에 신진대사에 어쩌구 저쩌구 해서
물을 마셔야 한다길래

물 마시는 연습을 하기 위해
생수를 사 마시기 시작했어요

요렇게 왕창 사두고 하루에 다섯개! 여섯개! 목표를
세워 책상 위에 올려 두고 먹음
그래두 마셔 지더라구요

요즘은 식초음료 포함 해서 2L는 무난히 마시게
되는거 같아요^^

생수는 머 거기서 거기인거 같아서 ㅎㅎ
*술맛도 모르는데 물맛 머 알겠어요?ㅎㅎ

용기를 보고 선택 하는 편인데요
요 아이는 다른 아이들과 다르게 뭉뚱한 용기라 해야 하나..
암튼 그렇고 가방에도 쏙 들어 가서 가지고 다니기도
편하구 그래요~~~

저는 주로 위메프 에서 구매 하구요
40개에 9900원이었으니까
개당 275원 정도 ㅎㅎ
당연히 무료배송이구요~~

생수 필요 하신 분,,
저 처럼 물 마시기 연습이 필요 하신 분들
참고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